본문 바로가기
Life/Food

[공덕역] 맛집 굴다리 식당 - 김치찌개 전문점

by 제타 2018. 6. 19.
반응형


공덕 맛집 굴다리 식당에 다녀왔어요~


김치찌개 전문점이고 메뉴는 김치찌개와 제육볶음밖에 없지만 공덕역 맛집입니다~!


위치는 다음과 같아요~!



식당 내부입니다.


일하시는 아주머니들이 중국인이신것같은데 엄청 친절하세요~!


특히 오늘은 대한민국 vs 스웨덴 축구를 하는날이라서 같이 응원하면서 봤네요 ㅎㅎ



메뉴는 딱 2가지.


김치찌개 8,000원


제육볶음 11,000원


메뉴가 두 가지임에도 장사가 잘 되는 것을 보면 이 두 가지가 정말 맛있다는 것입니다.


제가 두번 먹어본 바로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양도 푸짐하구요^^



밥을 먹으러 갈 때 딱 러시아 월드컵 대한민국과 스웨덴의 조별리그 1차전이 진행 중 이었습니다.


너무 경기가 쫄깃해서 밥을 먹는지 축구를 보는건지 애매하긴 했지만요


김치찌개와 제육볶음 1인분씩 주문했습니다.



양이 정말 많죠?


고기도 정말 푸짐해서 남겼어요


개인적으로 두툼한 고기를 좋아해서 저에게 딱 맞는 음식이었습니다.



빛깔이 정말 곱네요 ㅎㅎ


딱 전반전만 보면서 식사를 했는데 전반전이 0:0으로 잘 마무리를 했지만


아쉽게 후반전에서 pk 허용으로 1점을 내주며 지고 말았네요 ㅠㅠ 너무 아쉽습니다.


아무튼!! 이 포스팅은 공덕역 맛집 포스팅이기때문에


공덕역에서 김치찌개나 제육볶음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구요


메뉴가 딱 2가지 제육볶음과 김치찌개만 있으니까 이 식당에서도 자부한다는 거겠죠!?


그럼 공덕역 근처에 가시는 분들 굴다리 식당에 들러서 식사 한번 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