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

이태원 만두 맛집 쟈니덤플링(jonny Dumpling) 메뉴 및 후기 : 군만두 완전 맛있어요

by 제타 2018. 6.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중국식 만두 맛집 쟈니덤플링에 다녀왔습니다.



이태원 쟈니덤플링은 이태원역 4번 출구로 나와 2분 정도만 걸으면 됩니다.

역과 아주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이태원 쟈니덤플링의 외관입니다.

외관에서부터 유명한 맛집의 기운이 느껴집니다.



메뉴는 간단해요.

또다른 만두 맛집인 구복만두는 만두 메뉴만 4개 였다면

쟈니덤플링은 만두국, 마파두부덮밥도 판매하고 있는 것이 차이네요.


저희는 네명이서


새우 물만두 하나

+

군만두 둘

+

마파두부덮밥 하나


를 주문했는데 아주 딱 맞는 양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짜샤이와 단무지가 먼저 나오고,



주문한 새우 물만두가 나왔습니다.



새우가 오동통하게 들어가 있어서 정말 맛있어요.

안에 국물도 많이 뜨겁지 않아서

혀 안 데이고 먹었어요 ㅎㅎ



드디어 시그니처 메뉴 군만두가 나왔는데요.



나중에 나온 게 조금더 바삭하게 나왔는데

더 바삭한게 더 맛있었습니다 !



군만두도 새우가 오동통하니 들어가 있어요.

새우 물만두보다는 작은 새우입니다.



쟈니덤플링 군만두 정말 맛있었어요.

군만두는 꼭 두 판 드세요.. ㅎㅎ.. 군만두는 사랑입니다.




마파두부덮밥입니다.

쟈니덤플링 오시면 꼭 마파두부덮밥까지 주문해서 드시길 추천드려요.

마파두부덮밥이 약간 맵고 마라향도 나고해서 조금 자극적이라

만두 먹다 느끼해진다 싶을 때 마파두부덮밥이 그 느끼함을 잡아줍니다.


만두를 정말 좋아하는데 여긴 정말 환상이었어요..

네 명이서 갔는데 메뉴가 나오고 나선 다들 조용히 먹는 데 집중했답니다..

이태원 만두맛집 쟈니덤플링 꼭 가보세요 ! 추천드려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