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

[사당역] 김밥을 부탁해 - 땡초참치김밥, 치즈라볶이

by 제타 2018. 6. 30.
반응형


배가고파서 간단하게 김밥과 라볶이를 먹으려고 찾던 도중


사당역 김밥을 부탁해를 들렀습니다


김밥, 분식 단체주문이 된다고 하네요~


위치는 다음과 같아요



김밥천국, 김밥나라랑 비슷하고 메뉴도 비슷하답니다!



식당 내부 전경이에요


테이블 구조가 혼밥 하는 분들이 많이 찾는 것으로 보입니다.



메뉴인데요~


김밥&주먹밥 중에 하나랑 분식메뉴 하나를 주문했어요


저희는 땡초참치김밥과 치즈 라볶이를 주문했습니다.


손님이 없는 시간이라서 한 5~10분이니까 음식이 나왔습니다 ㅎㅎ



땡초김밥입니다.


가격이 있는 만큼 크기도 아주 큽니다 ㅎㅎ


한줄만 먹어도 충분히 배부를 양이었어요



그리고 연달아 나온 치즈 라볶이.


개인적으로 치즈가 들어간 음식을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그럼 사당역에서 혼밥하거나 분식류(김밥이나 떡볶이)로 간단하게 끼니를 해결하실 분들은


한번 김밥을 부탁해 가보셔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