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

[배달의민족] 배달삼겹직구삼 방배점에서 싱글도시락 주문해서 먹은 후기

by 제타 2018. 7. 3.
반응형

고기가 너무 먹고싶은데 요즘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오랜만에 배민(배달의민족)을 이용했어요.


주문하기가 정말 편해서 자주 이용했었는데 최근에 주문음식은 오랜만이네요 ㅎㅎ


배달의 민족 앱 실행하고 


배달삼겹직구삼에서 싱글도시락 주문까지 약 15초 밖에 안걸렸네요!




아마 비가와서 그런지 약 50분가량이 소요된다고 알림이 왔습니다


하지만 밖에 나갈 엄두가 안났기때문에 기다렸어요~


50분까지는 아니고 30~40분정도만에 음식이 왔습니다.



싱글도시락입니다.


삼겹살이 200g이고 콜라 작은 캔도 있네요~



가격 14,000원에 이정도면 나름 괜찮다고 생각하지만


아무래도 고기는 복불복인것같아요. 


사실 전에 주문했던 것이 더 맛있었어요.




김치찌개인데요.


이것도 복불복인지.. 아주 매콤했습니다.


개인적으로 고기랑 매운것은 별로 안맞는다고 생각해서 거의 안먹었습니다 ㅠㅠ



"3장 모으시면 전 메뉴중 100g 서비스" 쿠폰도 있네요.


다 냉장고에 딱 붙여놨는데 왜이렇게 안보이지..!?



배달의 민족으로 배달삼겹직구삼 싱글도시락 총평.


양이 충분히 많다!


고기와 찌개가 복불복이 심하다.


고추, 마늘, 상추 등 기본 반찬은 만족스럽다!


전체적인 가성비는 적당하다.


이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