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

북창동 맛집 부산갈매기 - 생태찌개 전문점

by 제타 2018. 6. 27.
반응형


북창동 맛집 부산갈매기에 다녀왔습니다.


생태찌개 전문점인데 정말 유명한 맛집이라고 하네요!!


저희는 회현역에서 남대문시장을 지나 부산갈매기에 도착했습니다.


맛집답게 골목골목을 찾아 들어가야하기 때문에 상당히 찾기가 힘들지만 보물찾기 하듯이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다음과 같아요



저희 일행은 3명이고 가자마자 아주머니께서 3인분드릴까요? 하셨고


저희는 네~ 라고 대답을 했습니다. 3인분의 의미는 생태찌개 3인분이었어요!




바로 생태찌개 입니다. 


정말 푸짐하죠?


먹음직스럽게 미나리가 아주 많이 올려있는데요.


조금 끓여줍니다.



조금 끓이면 바로 이렇게 미나리가 가라앉는데 이때 미나리부터 건져먹습니다!!



사각사각 건강한 맛이네요.


술안주로 최고일 것 같아요.




그리고 메인인 생태입니다.


생태, 곤이, 알이 정말 먹음직스러웠어요!


3명이서 정말 배불리 먹어도 안에 생태가 아주 많아요.


위에 적었듯이 정말 소주가 생각나는 음식이었어요.


그리고 기본 반찬입니다.



부산갈매기의 메뉴입니다.


생태매운탕 외에도 생대구매운탕, 생삽겹살 등도 있네요 ^^



가게 전경입니다~




혹시 북창동에서 맛집을 찾으신다면,


해장, 소규모 회식을 하고 싶으시다면,


생태찌개가 드시고 싶으시다면


북창동 원조 부산갈매기 생태전문점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