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

이수역 남성시장 정애맛담 민속떡집 앙버떡 가격 및 솔직 후기 !

by 제타 2018. 6. 26.
반응형

친구에게서 앙버떡이 요즘 핫하다는 이야기를 들었어요.

앙버떡..? 저는 처음 들어봤는데 유명하다해서 그런가보다 ~ 하고

검색을 했는데 ! 이수역 부근 남성시장에 위치한 민속떡집에서 판매 중인 떡이더라구요.

마침 집 가는 길이어서 바로 들렸습니다 ㅎㅎ



민속떡집은 남성사계시장 안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앙버떡을 검색하면 '정애맛담'이 나오는데요.

여기는 떡케이크 하는 곳이고.. 앙버떡을 팔지 않습니다..

여기로 잘못 가시는 분이 많다고 하네요 ㅠㅠ

(그게 바로 저... 또르르)

" 민속떡집 " 검색해서 찾아가시면 됩니다.



이수역(총신대입구역) 14번 출구로 들어와서 시장 안으로 들어가다보면



이렇게 홍일한의원을 만날 수 있는데요 ~

여기서 오른쪽으로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여기 민속떡집이라고 적힌 곳입니다.



유명한 곳이지만 아주 특별해보이지는 않았어요.

그치만 앙버떡 이라고 적혀있는 걸 보니 제대로 찾아왔습니다.



하나에 4,000원 이라는 후덜덜한 가격이었지만

2개를 구입해서 룰루랄라 행복했습니다.



가급적 빠르게 먹으라고 적혀있습니다 !

버터 때문일까요 ?!



버터와 팥앙금이 채워져 있고,

팥앙금의 달달함과 버터의 느끼한 맛이 어우러집니다.


흠 ~ 그런데 저는 그냥 그랬습니다 ㅠ

저에게는 조금 많이 달고 느끼해서

반 정도 밖에 억지 못하겠더라구요 ㅠㅠ


특이한 맛인거는 분명했습니다

저는 먹어본 걸로 만족하겠습니다 ㅎㅎ..


이상으로 앙버떡 후기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