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

이수역 맛집 옛날삼겹살 후기 - 5900원 착한 가격 고깃집!

by 제타 2018. 7. 5.
반응형


이수역에 있는 옛날삼겹살에 다녀왔어요.


지나가다가 삼겹살이 5900원이라니 엄청 싸네! 하고 들어갔어요.


위치는 다음과 같아요!



입구 모습입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된것 같이 가게 내부가 정말 깨끗했어요~



옛날 삼겹살의 가훈? 일체육심조



두번째 가훈 고기만사성


정말 재밌네요 ㅎㅎ



메뉴는 다음과 같아요



가격이 정말 싸네요.


냉동삼겹살이 5900원, 생삼겹살이 7900원.


그 외에 냉면도 3900원이고


SNS에 인증샷을 남기면 삼겹살 1인분이 공짜라고 하네요!



고기 주문시 셀프바 이용요금 900원이 자동으로 부과되는데


900원만 내면 무한으로 밑반찬을 먹을 수 있어요!




셀프바입니다. 900원만 내면 이 모든 것을 먹을 수 있으니 꼭 먹어야겠죠!?




준비는 이렇게 해주셨습니다.



겉절이에요 삼겹살에 싸먹으라고 주셨어요 ㅎㅎ


싱싱한 맛이 좋습니다!



그리고 냉동삼겹살.


사당 부추삼겹살에서 냉동삼겹살과 생삼겹살의 차이를 못느꼈기 때문에


저희는 냉동삼겹살만 주문했는데 다음에는 생삼겹살도 먹어볼려구요 ㅎㅎ


그럼 구워볼께요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지고 있네요 ㅎㅎ


확실히 가격이 싸서 그런지 고기가 얇지만 그래도 확실히 쌉니다!


게다가 SNS 이벤트에 참여하면 1인분이 공짜라니!


먹음직 스럽죠? ㅎㅎ



요건 김치 비빔냉면.


확실히 매콤합니다. 매콤한 냉면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강추!



요건 김치말이 물냉면 ㅎㅎ


저는 물냉면을 좋아해서 물냉면을 먹었어요


가격이 3900원이니 정말 냉면만 두개 주문해서 먹어도 충분히 배부를 것 같아요.


맛도 좋고 가격도 싸고 정말 가성비가 좋은 것 같아요.


사당이나 이수역에서 혹시 고깃집을 찾고 있다! 하면


옛날삼겹살 이수역점을 꼭 들러보세요!


그럼 이수역 맛집이자 고깃집 옛날 삼겹살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