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

마포역/공덕 돼지갈비 맛집 <조박집> 메뉴 및 후기 !! 완전 맛있어요

by 제타 2018. 7.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포역 근처에 있는

고기 맛집 조박집에 다녀왔습니다 ~

돼지갈비를 먹었는데 정말정말 맛있었어요.

아직 안가보신 분들은 꼭 추천 드립니다.



조박집은 마포역에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고요.

본관, 별관이 1분 거리를 두고 있습니다.

저희는 별관으로 향했는데요 ~



본관이 있으면,

본관을 끼고 오른쪽으로 꺾어서 조금만 가면,




별관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메뉴는 대략

한우주물럭 42,000원

돼지갈비 15,000원 등으로 보입니다.



가게 내부는 정말 깔끔합니다.

별관이어서 그런가.. 본관은 어떤지 모르니 패스 ㅎㅎ..




먼저 마늘과 밑반찬, 된장, 고추장, 파절이 등이 제공되고요.




요 동치미 국수가 나오는데

이게 정말 꿀맛이에요. 살얼음이 있어서 정~말 시원하고

고기랑 같이 먹을 때도 아주 좋습니다.

메뉴판에는 1,000원 이라고 적혀있었는데...

요만큼은 그냥 제공되는 것 같습니다.






돼지갈비가 나왔습니다. 이건 3인분 양인데,

양이 생각보다 푸짐하고요 !

하지만 4명이서 갔기 때문에 

결국 1인분 더 시키긴 했어요 ㅎㅎ



이렇게 고기를 예쁘게 올려주시면 됩니다.





노릇노릇 예쁘게 구워지고 있습니다.

양념된 돼지갈비가 빨리 타고 조금 있으면 빨리 딱딱해지는..? 그런 게 있는데

여긴 아니었어요 ㅠ


양념이 고기에 정말 잘 스며들어 있어서

골고루 맛있고, 정말 부드러웠습니다.



파절이와 양배추, 쌈장과 함께 쌈도 싸먹고



요렇게 양배추 + 간장과도 함께 먹으면 됩니다.


일반 고기집 가면 돼지갈비 잘 안찾았는데

앞으로도 일반 고기집에선 돼지갈비 안찾을 거 같아요.

어딜가도 조박집에서 먹은 돼지갈비 맛이 안 날 거 같습니다.


정말 적극 추천드리고요 !

그리고 좀 신기했던 점은..

연기가 안나요.. 그래서 눈이 안매워요

음 연기 빨아들이는 흡기도 없는데 왜 그럴까.... 고민했는데, 

화로에 정답이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ㅎ

잘은 모르겠어요 !!



식사를 마치면, 마지막으로 이렇게 식혜도 주시니

꼭 놓치지 말고 이용하세요 ~!


이상으로 마포역 맛집 조박집 후기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