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Travel

[코엑스 스타필드]요지경 만물상 삐에로 쇼핑에 다녀오다! - 1부

by 제타 2018. 7. 14.
반응형


얼마 전 오픈한 신세계의 야심작 삐에로 쇼핑에 다녀왔어요.


코엑스 스타필드에 자리하고 있고 삐에로 쇼핑때문에 사람이 엄청 많았습니다.


줄이 엄청 길었지만 금방금방 빠져요!


기사에서는 일본 돈키호테의 영감을 받은 매장이라고 하였는데


같이갔던 일행도 돈키호테랑 비슷한 느낌이라고 했습니다.


>> 삐에로 쇼핑 2부 포스팅 바로가기 <<


제가 삐에로 쇼핑에서 느낀 점은 


다이소 + 백화점 일부 + 마트 일부 + 뷰티 샵 + 명품 샵 등을 합쳐놓은 느낌(?) 


그래서 만물상인가요!?


확실히 정말 넓고 상품이 정말 많았습니다.


확실히 인테리어 색감과 문구를 잘 뽑아서 젊은 층에게 어필하기 좋은 것 같아요.



이런 라벨을 정말 잘 붙여놨어요.



사고 싶다..


777 고급 손톱깎이 세트가 보이네요.



이 곳은 외국인들을 타겟으로 한 한국 기념품이 있네요


홍삼이나 허니피크닉세트.. 등이 보이네요



여기서부터는 뷰티 매장.


10~20대 여성에게 확실히 어필이 될 것 같아요.



다양한 종류의 마스카라가 있네요.


삐에로 쇼핑이 정말 만물상인 느낌.


화장품도 있고 없는 게 없네요.



이렇게 할인하는 품목도 아주 많았습니다.




두둥.. 1층을 다 돌아보는데 빨리빨리 돌아도 사람이 많아서 30분 넘게 걸렸는데 아래층도 있어요!



티셔츠 등 의류 코너네요.



여기는 명품 병행수입 코너!


확실히 다른 매장에 없는 상품들이 많이 보여요



여기도 선풍기라던지, 아기자기한 아이템이 있네요



캐주얼 의류 파는 곳.


정말 옷도 엄청 많습니다. 


개인적으로 마블 에코백을 사고 싶었는데 이름표만 있는 것 보니 sold out 되었나봐요 ㅠㅠ





스파이더맨, 미니언즈, 원피스, 마블 등 피규어도 아주 많았습니다.



여기는 모두가 다 알만한 신발을 파는 곳이라고 하고 나이키 등이 있어요~



필립스 전기 면도기를 파네요.



건강식품 파는 곳입니다!




사진상으로는 제대로 안보이지만 위에도 상품이 정말 많아요



마블 양말이네요. 이렇게 상품으로 인테리어를 하고 정말 잘 꾸며놨어요!



에코백, 백팩 등 싼 가방이네요.



와 그리고 여기는 원피스 관련 상품도 있네요!



원피스 SD 무드등. 정말 나중에 집 꾸밀 때 살려구요!



원피스 시계.


가격은 얼마인지는 모르지만 개인적으로 시계에 딱히 관심이 없지만 


마블이나 원피스 등 저런 캐릭터 시계는 갖고 싶네요 ㅎㅎ




과자 매장인가봐요. 초콜릿이 쭉 깔려있네요 ㅎㅎ



뭔지는 모르지만 인형 등 유아용 상품을 파는 곳일까요?



이렇게 아기자기한 상품이 정말 많아요!


정말 넓어서 포스팅 2부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ㅎㅎ


참고로 성인 상품도 있는데 들어가보진 않았어요! 


줄이 굉장이 길었거든요!!


그럼 2부 포스팅에서 찾아봽겠습니다 ㅎㅎ


>> 삐에로 쇼핑 2부 포스팅 바로가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