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Travel

사당역 만화카페 카툰공감 후기 - 요즘 같은 더운 날 강력 추천하는 곳 !

by 제타 2018. 7. 15.
반응형

요즘 같이 찜통 더위인 날 어디 가서 놀지 고민이신 분 많을 텐데요

저는 요즘 만화카페에 자주 다니고 있습니다.

에어컨 바람도 빵빵하고 ! 시설도 좋고 !

무엇보다 누워서 여러 만화책을 즐길 수 있으니까요.



카툰공감은 사당역 10번출구로 나와 스타벅스 건물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골목길 안쪽에 있고, 4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잘 못 찾으실 수 있어요 ㅠㅠ 

저도 처음 찾아 갔을 땐 그냥 지나쳐버렸거든요.

"김종구의 참치박사" 식당 건물에 있으니 꼭 헤매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엘리베이터로 4층에 내리면 이렇게 입구가 보입니다.



사당역 만화카페 카툰공감은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내부가 정말 깨끗합니다.



탁자자리, 눕는자리, 일인용 자리 등등이 있구요.



아기자기한 피규어도 있습니다.

피규어와 레고 등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혹시 만화카페에 따라가긴 갔는데

만화책에 흥미가 없으시다면 

피규어 조립하면서 시간을 보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이렇게 2층으로 된 곳도 있습니다.

아주 아늑한 공간에서 만화책을 볼 수 있습니다.



사진 찍을 땐 몰랐는데 위에 보니 카카오톡 이모티콘 인형들로 꾸며져 있네요.

사장님이 센스가 있으신 것 같아요. 귀엽네요 ㅎㅎ


요금제는 

평일 기본 1시간에 2,400원,

주말 기본 1시간에 3,000원

2시간 + 음료에 7,000원

3시간 + 음료에 9,000원


등으로 다양합니다.


제가 여기 두 번 방문했는데요

생각보다 2시간이 짧아요 ㅠ

만화책 읽다보면 시간이 순삭

다음에 갈 때는 3시간을 선택하려고 합니다 



여름이라 그런지 빙수도 판매하고 있네요 ~

간단한 식사 메뉴들도 있어서

밥까지 해결도 가능해 보입니다.

(맛있다고 합니다)


음료는 에이드와 미숫가루를 먹었는데,

음료도 맛있어요

미숫가루 정말 좋아하는데

여기 정말 맛있어요 굿..




내부의 아늑한 공간도 있고

에어컨이 빵빵해서

조금 춥다고 느껴지면 담요도 제공하니 걱정하지 마세요.



내부는 이렇게 베개도 있고 선반도 있습니다.



만화책도 구석구석까지 많이 있고



여기는 일인실로 된 공간입니다.

편하게 누워볼 수 있겠네요.



만화책을 골라와서 읽으려고 할 때 쯤 이렇게 음료가 나옵니다.

진동벨이 있으니 음료가 나오면 책과 함께 즐기시면 됩니다.


요즘같이 정~말 덥고 습한날

데이트 장소 또는 실내 놀 장소 고민하고 계신다면

사당역 만화카페 카툰공감 적극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