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Travel

[코엑스 스타필드]요지경 만물상 삐에로 쇼핑에 다녀오다! - 2부

by 제타 2018. 7. 15.
반응형



신세계의 야심작 삐에로 쇼핑 1부에 이어 2부로 찾아왔습니다!


사진상으로는 줄이 별로 안긴것같지만 정말 길어요.


오픈 효과때문인지 확실히 가게 내부조차 붐볐습니다.


>> 삐에로 쇼핑 1부 포스팅 바로가기 <<



아기자기한 상품들. 정확히 뭔지는 모르겠지만 귀여워서 사진을 찍었어요.



펫 전용 코너인가봐요.


개껌이나 강아지를 위한 상품이 많았어요.


몰리스 샵이 고급스러운 느낌이라면 여기는 뭔가 아기자기한 느낌을 받았어요.



비글같은 견종을 한 마리 키우고 있기 때문에 개껌을 하나 구매했어요 ㅎㅎ



빨아쓰는 매트리스


개우산 등 정말 많은 애완견 상품이 존재했습니다!



타투네요.


2500원? 정도밖에 안해서 엄청 싸요.


개인적으로 여름에 휴가갈 때 여기를 꼭 들려서 타투를 하려구요.


등(몸통)부터 목, 손목, 발목등 사이즈에 맞는 타투가 다 있었어요.



여기는 아기자기한 캐리어.



인테리어 샵일까요?


리빙, 주방 용품 코너가 있네요.



축구공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축구공은 스포츠매장에서 구매해야한다는 주의라서 그냥 지나쳤어요.



마블 포스터네요.


이미 방에 아이언맨 포스터가 붙어있기 때문에 여기도 패스!




여기서부터는 공구샵일까요?


몽키스패너, 망치, 톱, 그리고 예초기까지 없는 것이 없네요.


삐에로 쇼핑 확실히 만물상인듯 ㅎㅎ



딱 봐도 롱노즈 니퍼, 롱노즈 플라이어 등이 보이네요.



와 드릴까지 있어요.


아마 아버지들께서는 여기 오면 무조건 한개는 살 듯 합니다.



저 스파이더맨이 뭔지는 정확히 모르겠지만 열쇠고리나 장난감 공기청정기 같은 느낌이군요.


집에 이미 마블 럭키박스에서 나온 캡틴 아메리카 공기청정기가 있기 때문에 여기도 패스.



열쇠고리, 충전기, 차량용 휴대폰 거치대 등이 보이네요





휴가철에 꼭 구매해야하는 물안경과 튜브, 수영복 등도 있네요!




fun fun한 이 상품은 인테리어용으로 구매하면 딱이겠군요!



LED 키체인이 보이네요



Beer Glass 등 와인 전용 잔, 컵을 파는 곳이네요.



어머니께서 오시면 무조건 1개 이상은 사간다는 조리도구 코너!



여기서부터는 이마트 느낌으로 식료품이 쭉 깔려있었어요.



와인도 파네요.





엄청난 종류의 휴대폰 케이스.


안드로읻, 아이폰 케이스가 정말 수백개가 있던데 


과연 G시리즈 케이스가 있을 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계산대 ㅎㅎ



이상으로 신세계의 요지경 만물상 


삐에로 쇼핑 후기 2부를 마치겠습니다.


전체적인 느낌은 이것 저것 다 파는 만물상 느낌이에요.


타겟층을 특정하지 않고 국적, 연령, 성별에 상관없이 전체를 타겟으로 하는 느낌이네요.


물론 코엑스에 와서 장을 보거나 가전제품을 사거나 완구를 사지는 않겠지만


눈요기 하기에 좋아서 꼭 들러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아 그리고 삐에로쇼핑 성인용품 코너도 있지만 정말 안가봤어요..!


>> 삐에로 쇼핑 1부 포스팅 바로가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