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Travel

신세계 스타필드 별마당 도서관에 다녀왔습니다.

by 제타 2018. 7. 18.
반응형


신세계에서 대박낸 별마당 도서관에 다녀왔습니다.


코엑스 스타필드 안에 있는 별마당 도서관입니다 ㅎㅎ


죽어가는 코엑스 상권을 별마당 도서관 하나로 거의 살려놨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게다가 최근에 삐에로 쇼핑까지 들어왔으니 이제 정말 북적이더라구요 ㅎㅎ



책이 정말 많습니다. 


게다가 다 무료로 볼 수 있구요.


이걸 다 어디서 구했을까요? ㅎㅎ



이 많은 책을 누가 가져가지는 않는지 궁금하기도 하고..


딱 입구에 들어가면 이렇게 책상도 있어요.


노트북이나 테블릿을 하는 분들도 많고 책을 보는 분들도 많았어요.



위에 있는 책을 어떻게 뽑는지는 모르겠지만 어찌됐든 인테리어는 정말 잘 해놨네요!



별마당 도서관에 책의 종류는 정말 많았습니다.


저는 판타지와 it 서적을 조금 읽어보았지요



2층은 에스컬레이트로 올라갈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E북도 있었어요.


아무래도 서서 봐야하기 때문에 e북으로 책을 보는사람은 없었지만 그래도 잘 해놨더라구요.



코엑스 스타필드 별마당 도서관.


잔잔히 책을 읽으며 시간을 떼우기 좋은 곳.



가운데에는 대형 트리가 있네요~



이렇게 지도도 있구요.


주변에 상가가 많으니 쇼핑을 하고 도서관에 와서 휴식을 취하기 딱이네요.



커플들이 꽤 많았어요


이렇게 연인들끼리 와서 독서 데이트를 하는 것이 사실 제 꿈이랍니다.


별마당 도서관 안에 다크타이드, 시빌워, 디아블로, 워 크림즈 이런 책이 있을 줄이야 ㅎㅎ


별마당 도서관에 대한 총평을 하자면 한마디로 말하면 굿입니다!


정말 이걸 기획한 직원에게는 상을 수여해야 한다고 봅니다 ㅎㅎ


도심속의 휴식공간 코엑스 스타필드 별마당 도서관.


그럼 코엑스 스타필드에 들릴 일이 있다면 한번 들러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