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Travel

오키나와 국제거리 라멘 맛집 - 류진라멘

by 제타 2018. 12. 2.
반응형

오키나와 국제거리에 유명한 맛집 정말 많은데요 ~

저와 제 친구가 여행 다닐 때 이 맛집은 꼭 가야해 ! 하고 가는 성격이 아닌지라...

그냥 길 걷다가 간판 보고 맛있어 보이길래 골랐는데

웬걸... 너무 맛있었어요..

제가 먹어본 라멘 중에 단연 최고의 라멘...

정말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지금 글을 쓰면서도 그 맛이 떠오르네요.

그래서 이미 아시는 분들도 많을지 모르겠지만 소개해봅니다.



간판이 크고 뭔가 멋있어서 아무 생각 없이 들어간 류진라멘




오키나와 국제거리 류진 라멘은 이렇게 밖에서 자판기로 메뉴를 주문하게 되어 있어요.

결제를 먼저 하고 안에 들어가서 기다리면 주문한 메뉴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매장 내부는 아주 협소합니다. 자리 수가 한 8개 정도 되는 것 같아요.

주로 현지인 분들이 많이 오시는 것 같았습니다.



매장이 이렇게 작아서 조리 과정도 한 눈에 볼 수 있어요.






주문한 오리온 맥주가 먼저 나왔어요.

오키나와는 거의 대부분 오리온 맥주를 먹는 것 같더라구요 !

그래서 저도 한잔 ~




드디어 라멘이 나왔는데

흑흑 정말 너무 맛있어요...

라멘 국물이 약간 걸쭉해서 특이했는데 맛이 정말 아주 완벽했습니다.

전혀 느끼하지도 않고 어떻게 이런 맛이 날까 하면서 먹었습니다.



메뉴의 이름은 둘 다 모르겠지만 둘다 정말 맛있었습니다.

위의 메뉴는 조금 매콤한 맛이었어요.

오키나와 국제거리 가신다면 류진 라멘 꼭 가보세요 !

정말정말 잊지 못할 맛이었습니다.

저는 국물까지 남김없이 다 먹었어요.

먹어본 일본 라멘 중 단연 최고 였습니다 !

꼭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