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Travel

숙대입구역 안마의자 카페 미스터힐링 후기 !!

by 제타 2018. 8.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 요즘 안마의자 카페 정말 자주 찾고 있습니다.

오늘은 숙대입구 쪽에서 볼일이 있어서 찾게 숙대입구역 미스터힐링 다녀왔습니다 !

미스터힐링 숙대입구역점은

너무 편하게도 숙대입구역 6번 출구 나오자마자 바로!! 있습니다



저는 이번에도 위메프에서 9,900원 이용권을 구매해서 이용했습니다 ~



미스터힐링 숙대입구역점은 건물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한가지 단점은 건물에 엘리베이터가 없습니다 ㅠ^ㅠ

그래도 3층이니 올라가는데 힘들진 않았어요.



3층에 도착하면 귀여운 곰돌이가 맞이하고 있습니다.



안쪽으로 들어오니 내부는 조금 작게 느껴졌어요.


미스터힐링 숙대입구점은

제가 그동안 가봤던 건대입구점, 이수점과는 다르게

안마 받으러 가기 전에 음료 메뉴를 먼저 주문하게 됩니다.

그래서 나오자마자 기다리지 않고 음료를 먹을 수 있어요.



미스터힐링 숙대입구점은 내부가 생각보다 작아서 

안쪽도 작진 않을지 걱정했는데

내부는 안마의자도 많이 구비되어 있고

분위기가 굉장히 아늑했습니다. 







미스터힐링 숙대입구역점에서는 

안마의자 모드를 공통/미스터힐링/스트레칭/활력/상체집중/하체집중 중에서 

선택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직원분인지 사장님인지 잘 모르겠는데

정말 친절하게 각 모드를 설명해주세요.

저는 뭉친 근육을 풀어준다는 활력 모드를 선택했습니다.



안마의자에 앉아있을 때 촬영해봤습니다.

활력 모드는 조금 셉니다...

받을 때는 시원해서 좋았는데

끝나고 일어서니까 약간 어질어질할 정도였어요 ㅠ

그래도 아주 좋았습니다 ㅎㅎ




내부는 이렇게 좋습니다 !

끝나고 나와 바로 음료를 받고 조금 쉬다가 나왔는데요 ~


안마의자 카페 미스터힐링

앞으로도 더 자주 찾게 될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미스터힐링 숙대입구역점 후기를 마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