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

강남역 한정식 맛집/밥집 순남시래기 메뉴 및 후기 : 가성비 최고 적극 추천

by 제타 2018. 6.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강남역에 갈 일이 많아졌습니다.

강남역에는 주로 술약속.. 으로 많이 왔어서 밥집은 잘 몰랐었는데

강남역 맛집을 검색해보다가 순남시래기 강남역점을 발견했습니다 !!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대만족 ! 이에요.

정말 너무 맛있었습니다.



순남시래기 강남역점은 2호선으로 온다면 7번 출구,

신분당선으로 온다면 6번 출구로 나와서 한블럭 들어가면 발견할 수 있습니다.



지하1층에 위치하고 있고요.



내부는 깔끔합니다 ~



순남시래기 메뉴에는 주 메뉴인 시래기국(7,000원) 이고,

얼큰 시래기국과 비빔밥,

수육 정식과 떡갈비 정식 등이 보입니다.

물론 정식 메뉴에는 시래기국이 포함입니다.

강남역이지만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입니다.

가성비 최고에요..


저희는 두 명이서 수육 정시과 떡갈비 정식을 주문했습니다.

(들어서니 시래기국만 주문해서 혼밥 하시고 계신 분들도 있었어요)



순남시래기에서는 주문할 때 이렇게 밑반찬을 먼저 가져다 주십니다.

왼쪽부터 배추김치와 오징어 젓갈, 오이고추 된장무침 입니다.



오이고추 된장 무침은 전혀 맵지 않고

된장 맛에 달달한 맛이 납니다.



오징어 젓갈도 질기지 않고 맛있어요.







순남시래기에서는 1인 1메뉴를 주문하면 이렇게 셀프바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호박무침, 묵, 떡볶이, 잡채가 있으니 기호대로 골라 드시면 됩니다.

(저는 모든 반찬 다 먹었어요 ㅎㅎ)



떡볶이 ! 분식집에서 먹던 그 맛이 납니다.

달짝지근한 떡볶이요.



잡채는 약~간은 밍밍했어요 ㅠ



저는 도토리 묵 무지 좋아해서 많이 담아서 먹었어요 ㅎㅎ..

셀프바는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셀프 바의 반찬을 먹고 있으면

요렇게 시래기국이 먼저 나옵니다.



매콤한 맛을 좋아해서, 셀프바에 있던 청양 고추를 듬뿍 넣었습니다.

시래기국 정말 고소하고 맛있어서

친구랑 진짜 맛있다 ~ 를 연발하면서 먹었어요.



조금 먹고 있으면 이렇게 무말랭이와



떡갈비



수육이 함께 나옵니다.

정말 감동이었어요.


시래기국이 7,000원인데 3,000원 추가로 

맛있는 떡갈비 또는 수육을 함께 즐길 수 있으니

정말 좋았습니다.



떡갈비 소스인데

너무 귀엽게 주셨어요.. ㅎㅎ.. 귀여워라



떡갈비 정식과 수육 정식을 함께 시켜서 그런지 한 그릇에 같이 담아 주셨습니다.

플레이팅도 정말 예쁘게 해주셔서 마음에 들었어요.


한식을 먹고 싶어서 급 찾은 순남시래기였는데

정말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

강남역에서 뭐 먹을지 고민 중이시라면 적극 추천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