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Travel

이수역 안마의자 까페 미스터힐링 - 더운 여름 저렴하게 , 시원하게 나기 !

by 제타 2018. 8.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 얼마전에 안마의자 카페 미스터힐링 이수역점을 다녀왔어요.

친구를 만나려고 기다리는데 약속시간까지 딱 한시간 정도가 비어서

뭘 할까 ~ 고민하다가 찾게 된 곳이에요 !



미스터힐링 이수점은 총신대입구역(이수역) 13번, 14번 출구 중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노란 간판을 찾으시면 됩니다.

옛날에 건대점은 몇 번 방문해봤던 적이 있어서

이수점은 어떨지 궁금했는데요.



에뛰드하우스가 있는 건물 5층에 있습니다 !

엘리베이터 타고 올라가고 있어요.



문 앞까지 도착했습니다.



저는 미스터힐링 이수점으로 가는 길에 위메프에서 9,000원에 예약을 했어요.

따로 소셜 커머스에서 이용권을 구매하지 않는다면 

13,000원 이라는 .. 약간은 부담스러운 가격이니까요 ㅠ

도착하기 10분 전 쯤 예약했는데 바로 이용이 가능했습니다.






내부 모습입니다.

제가 갔을 때는 손님이 없는 시간대여서 그런지

사람들이 보이지 않았어요.


직원분께 위메프에서 구매하고 왔다고 말씀드리니

예약내역 확인 후에 바로 안내를 해주셨답니다.



소지품을 바로 앞에 두고

발에 비닐을 끼운 뒤 담요를 덮고 안마의자에 앉았습니다.



쓸쓸한 옆자리.. 두 자리씩 좌석 배치가 되어 있는데

저는 혼자라 쓸쓸하지만 아주 좋았습니다.


사무실에서 계속 안 좋은 자세로 있다보니 허리와 어깨가 정말 아팠는데

안마를 받으며 시간을 보내니 천국이 따로 없었어요.



안마를 받고 나오면 이렇게 카페 공간에서 휴식을 취하면 됩니다.



메뉴(커피, 제조음료 등)에서 하나를 주문하고

음료까지 다 마시면 미스터힐링 코스 완료입니다 ~


딱 마치고 나오니 약속 시간이 되었더라구요.

안마의자는 50분 정도 걸리고

준비하는 시간, 커피 마시는 시간까지 하면

넉넉히 한 시간 정도 소요되는 것 같습니다.


요새 일반 카페만 가더라도 4,000 ~ 5,000원 이상의 커피를 마시게 되는데,

미스터힐링 가서 9,000원으로 안마의자까지 받으시는 거 어떨까요 ?


저처럼 혼자 가기에도 좋고, 데이트 코스, 또는 친구와 함께

즐기기에 좋습니다.


이상으로 미스터힐링 후기를 마칩니다 ~ !




반응형